본문 바로가기

Sports/축구

여자월드컵 한국 노르웨이 여자축구 중계

2019 프랑스 여자월드컵 한국 노르웨이 여자축구 생중계

더이상 물러설 곳이 없다.

2전 2패 6실점 무득점, 최악의 성적으로 A조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한국 여자축구 대표팀이 마지막 자존심을 걸고 조별예선 3차전에 나섭니다.

한국의 상대는 노르웨이입니다.

한국은 프랑스와 나이지리아에 연달아 2연패하며 사실상 16강 진출이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이번 노르웨이전에 대승을 거둬야 가능성이 와일드카드라도 생기는데 상대가 강팀입니다.

그래도 우리 선수들 포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줄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 vs 노르웨이 생중계방송

조별리그 마지막 최종전 대한민국 대 노르웨이 축구 경기는 KBS N SPORTS 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시청하는 라이브 스트리밍은?

- 구글 네이버 등 국내외 검색엔진에 등록된 인터넷 축구 생중계, 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참고 -


 

 

한국 vs 노르웨이

2019 프랑스 여자월드컵 A조 3차전 한국 노르웨이 경기는 6월 18일 오전 4시 스타드 오귀스트 들롱에서 열립니다.

 

- 한국 대표팀 -

윤덕여 감독이 이끌고 있는 한국대표팀은 지금까지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상대는 노르웨이로 피파랭킹에서 한국보다 2계단이 높습니다.

한국이 패한 나이지리아를 3-0으로 완벽 제압한것을 고려하면 실제 전력차이는 그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한국 대표팀 선수명단

공격수 - 이금민, 정설빈, 손화연, 여민지, 지소연

미드필더 - 문미라, 이민아, 강유미, 강채림, 이소담, 이영주, 조소현

수비수 - 장슬기, 정영아, 김도연, 김혜리, 신담영, 이은미, 임선주, 황보람

골키퍼 - 강가애, 김민정, 정보람

 

 

- 노르웨이 -

노르웨이는 마킨 쇼그렌 감독이 이끌고 있고 피파랭킹은 12위입니다.

나이지리아와의 예선 첫경기를 3-0으로 승리했고 이후 프랑스에 2-1로 아쉽게 지며 조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전력이나 피지컬 등 한국보다 앞선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노르웨이 대표팀 명단

FORWARD - Elise THORSNES, Isabell HERLOVSEN, Caroline GRAHAM HANSEN, Lisa-Marie UTLAND, Emilie NAUTNES

MIDFIELDER - Vilde Boe RISA, Therese Sessy ASLAND, MIDFIELDER, Ingrid Syrstad ENGEN, Amalie Vevle EIKELAND, Guro REITEN, Frida MAANUM, Emilie HAAVI, Karina SAEVIK

DEFENDER - Ingrid Moe WOLD, Maria THORISDOTTIR, Stine HOVLAND, Synne Skinnes HANSEN, Maren MJELDE, Kristine MINDE, Cecilie Redisch KVAMME

GOALKEEPER - Ingrid HJELMSETH, Cecilie FISKERSTRAND, Oda Marie Hove BOGSTAD

 

 

- 노르웨이전 프리뷰 -

사실상 한국팀의 마지막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은 노르웨이전입니다.

한국은 이번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는것이 중요합니다.

노르웨이는 분명 한국보다 강팀입니다.

1차전에서 나이지리아를 3-0으로 대파했고 2차전에서는 우승후보 프랑스에게 1-2로 패했습니다.

A조 순위

프랑스 승점 6점 1위.

노르웨이 승점 3(골득실 +2)으로 2위.

나이지라이 승점 3점(골득실 -1)으로 3위

한국 승점 0점 최하위

A조는 프랑스가 16강 진출을 확정했고 나머지 3팀이 다투고 있는 모습입니다.

경우의 수 따지는게 별로지만 어쩔 수가 없네요.

한국이 노르웨이를 3점차 이상 대파하고 나이지리아가 3점 차 이상으로 패한다면 한국이 3위를 차지할 수 있고 와일드 카드로 토너먼트에 나갈 수 있는 확률이 생깁니다.
그래도 불가능은 아니니깐 희망을 가져야겠습니다.

지난 프랑스전 완패와 나이지리아전에서도 경기를 주도했지만 자책골과 상대의 역습에 공간을 내주며 무너진 것을 생각하면 어려운 싸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러설 곳이 없는 한국으로선 공격적인 전략을 사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공격수들이 제몫을 다해주는건 물론 수비수들이 상대의 공격을 잘 막아내야 합니다.

노르웨이도 한국보다 여유 있는 상황이지만 패배 할 경우 조 3위로 떨어질 수 있기에 한국이 선제골을 성공한다면 기적과 같은 일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힘들어보이는게 사실이지만 최선을 다해서 싸워주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