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축구

코파 아메리카 2019 결승 브라질 페루 중계

코파 아메리카 2019 결승 중계 브라질 페루 축구 생중계

남미 월드컵이라 불리는 코파아메리카가 이제 최종 결승전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돌파하고 결승에 오른 두 팀은 개최국 브라질과 페루입니다.

 

- 코파 아메리카 2019 결승 중계 정보 -

공식 중계채널은 JTBC3 FOX Sports 입니다.

그외 네이버와 다음스포츠에서도 실시간 방송되며 모바일 PC 무료 간편중계는 구글 등 해외검색엔진에 등록된 인터넷 축구 중계,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브라질 vs 페루

2019 코파아메리카 결승전은 7월 8일 오전 5시에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위치한 이스타지우 두 마라카낭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일시 : 7월 8일 오전 5시 (한국시간)

경기장 : 이스타지우 두 마라카낭

 

양팀 전적

최근 6경기 양팀 전적인데 브라질이 5승 1패로 압도적으로 앞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 경기가 바로 이번 대회 예선전이었는데 무려 5-0으로 브라질이 승리했습니다.

 

브라질 페루 선발 라인업

경기에 앞서 축구 통계 사이트에서 공개한 예상선발라인업입니다.

양팀 모두 4-2-3-1 포메이션이 예상되고 있으며 마지막 결승전인 만큼 최상의 전력으로 나설것이 확실합니다.

 

- 경기 프리뷰 -

브라질의 압도적인 우세가 예상됩니다.

브라질은 이번대회 공격력도 우수하지만 안정적인 수비가 특히 인상적입니다.

아르헨티나 전을 비롯해서 다수의 경기를 무실점 승리로 장식하며 결승까지 올라왔습니다.

공수가 조화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고 피르미누 쿠티뉴 등 네임드들의 컨디션도 좋아보입니다.

가장 큰 고비였던 준결승에서 숙적 아르헨티나를 2-0으로 제압했기 때문에 우승이 거의 확실해보입니다. 

더구나 페루는 이미 예선전에서 5-0으로 격파한 적이 있는 상대입니다.

하지만 페루도 결코 쉽게 물러설 생각은 없습니다.

페루는 지난 칠레와의 경기에서 예상을 깨고 무려 3-0으로 승리하며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초반부터 압박을 가하더니 선제골 추가골 그리고 종료 직전 터진 골까지 총 3골을 몰아치며 승리했습니다.

적어도 이 경기에서 만큼은 뛰어난 경기력과 조직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상대는 칠레와는 또 다른 수준의 축구를 구사하는 브라질입니다.

지난 예선에서 0-5로 박살났던 기억도 있습니다.

경기가 열리는 곳도 브라질 홈입니다.

아무래도 어려울것 같긴한데 한가지 엄청난 변수가 있습니다.

바로 페루 미녀 여배우 스테파니 카요입니다.

사실 준결승에서 페루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과 공수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이며 칠레를 완파하는 기적을 만들었다.

이런 놀라운 경기력의 배경에 페루의 미녀 여배우 스테파니 카요 약속이 있었다는 분석입니다.

이렇게 생기신 분인데요.

페루에서 가장 있기있는 연예인 스테파니는 자신의 트위터에 "칠레를 이긴다면 선수들에게 진심으로 키스할 것을 생각 중이다. 그것도 개인 별로"라며 죽은 사람도 눈뜨게 할만한 공약을 남겼고 그 결과 페루 선수들은 스팀팩을 쳐맞은것처럼 엄청난 경기력을 선보였습니다.

현재 스테파니는 브라질에 있으며 페루와 브라질과 결승을 직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냥 경기 끝났네요.

이 경기는 브라질이 이길 수가 없습니다.

페루 우승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