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축구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중계 인터넷

아우디 컵 2019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중계 

프리시즌 일정을 치르고 있는 토트넘이 31일 새벽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9 아우디컵 레알마드리드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우디컵은 아우디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2009년부터 바이에른 뮌헨의 홈구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초청된 4팀이 승부를 가리는 프리시즌 축구대회입니다.

토트넘과 레알마드리드 경기는 2019 아우디컵 첫 경기로 치러집니다.

이번 경기는 유럽을 대표하는 명문구단 중 하나인 레알마드리드와 손흥민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의 대결인 만큼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대회 기간 : 2019년 7월 31일 ~ 8월 1일

장소 :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

 

 

- 중계 정보 - 

2019 아우디컵은 SBS스포츠에서 단독 생중계됩니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 등록된 [스포츠라이브중계] [스포츠생중계사이트] 등을 참고하세요.


 

 

이번 대회 참가팀은 모두 4팀으로 31일 새벽부터 8월 1일 새벅까지 단 이틀만에 4경기가 열리고 우승팀이 가려지게 됩니다.

2019 아우디컵 참가팀 및 일정
이번 대회 참가팀은 레알 마드리드, 토트넘 홋스퍼, 바이에른 뮌헨, 페네르바체 입니다.

7월 31일(수) 00:50 레알 마드리드 vs 토트넘
7월 31일(수) 03:20 바이에른 뮌헨 vs 페네르바체
8월 1일(목) 00:50 3,4위전
8월 1일(목) 03:20 결승전

 

- 토트넘 프리시즌 일정 -

2019 프리시즌 토트넘 경기 결과와 남은 일정입니다.

07.21(일) 20:30 유벤투스 vs 토트넘 핫스퍼 (ICC)

토트넘은 ICC컵 첫 경기에서 유벤투스를 만나 3-0으로 승리했스니다.
손흥민 선수는 전반 45분동안 활약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07.25(목) 20:30 토트넘 핫스퍼 vs 맨유 (ICC)

ICC컵 토트넘의 두 번째 상대는 같은 프리미어리그 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였습니다.
이 경기에서 손흥민은 후반전에 출전해 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활약했지만 팀은 아쉽게 1-2로 패했습니다.

 

7.31(수) 00:50 레알 마드리드 vs 토트넘 (아우디컵)

아시아투어를 마무리하고 독일 아우컵에 참가하는 토트넘의 상대는 라리가 명문 레알마드리드입니다.
이번 경기도 손흥민 선수의 45분 출전이 예상되는데요.
지단 감독의 레알마드리드를 상대로 어떤 플레이를 선보일지 기대됩니니다.
어째 프리시즌 경기 대진이 정규리그보다 더 화려하네 ㅎㅎ 

 

8.01(목) 아우디컵 3 4위전(00:50)

레알마드리드전을 패하게되면 바이에른 뮌헨 페네르바체 패배팀과 3 4위전을 치르게됩니다.
서글픈 매치가 되는거죠.

 

8.01(목) 아우디컵 결승전(03:20)

반대로 레알마드리드를 제압한다면 승리팀과 결승전을 치르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반대편에서는 뮌헨이 올라올 확률이 높습니다.
토트넘이 이긴다면 다시한번 빅매치가 성사됩니다.
근데 3 4위전 끝나고 새벽 3시 30분에 시작하다보니 시청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08.04(일) 23:00 토트넘 핫스퍼 vs 인터밀란의 경기 (ICC)

프리시즌 마지막 상대는 세리에a 강팀 인터밀란입니다.
이 경기가 끝나면 토트넘은 잠깐의 휴식을 가진후 본격적인 리그전에 돌입합니다.

 

- 토트넘 유벤투스 리뷰 -

손흥민과 호날두의 맞대결로 엄청난 이슈가 되었던 토트넘과 유벤투스 경기는 총 5골이 터지마 결국 토트넘이 승리했습니다. 토트넘은 21일 싱가포르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2019 국제챔피언스컵에서 유벤투스를 3-2로 꺾었습니다.

이날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과 유벤투스의 호날두가 나란히 선발로 나섰습니다. 전반 4분 손흥민이 페널티지역 왼쪽을 파고든 뒤 왼발로 찬 슈팅이 골포스트를 맞았습니다. 이어 손흥민은 8분 페널티지역 왼쪽을 돌파해 왼발 슛을 날렸지만 골대 옆 그물을 맞추며 국내 팬들의 아쉽게 만들었습니다.

토트넘의 선제골은 라멜라가 전반 31분 성공시켰습니다. 라멜라는 골키퍼 부폰이 걷어낸 공을 골문 앞에서 다시 왼발 슛을 날리며 유벤투스의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전반전을 마친 토트넘은 후반전에 나서면서 손흥민 등 5명의 선수를 교체합니다.

유벤투스는 후반전 들어 11분에 이과인 녀석이 동점골을 터뜨립니다. 
이과인은 페널티 지역 정면에서 오른발 슈팅을 날렸고 공은 모서리로 파고들었습니다.

이어 유벤투스는 후반 15분 호날두가 역전골을 성공시킵니다. 호날두 이자식은 왼쪽 측면을 돌파한 누군가의 패스를 받아 골대 정면에서 오른발 슈팅을 날렸고 운좋게도 골이 들어가며 2-1 역전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토트넘의 반격이 시작됩니다. 전반 20분 모라의 재시동 골을 성공시키며 다시 동점이 되었고 이후 토트넘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이 극적인 역전골을 터뜨리며 3-2로 승리합니다. 케인은 하프라인 부근에서 골키퍼가 나온것을 보고 바로 슛을 때렸는데 이게 골대로 빨려들어가며 이날의 히어로가 되었습니다.

 

- 토트넘 맨유 리뷰 -

유벤투스전을 승리한 토트넘은 다음 상대로 멘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했습니다.

토트넘 대 맨유 경기는 25일 중국 상하이 홍커우 스타디움서 열렸습니다. 유벤투스전에서 선발출전했던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는 후반 45분을 소화했습니다.

후반들어 손흥민이 공격을 주도했고 토트넘이 주도권을 잡아갔습니다. 최전방은 물론 중앙, 측면 등 가리지 않고 공격을 주도했던 손흥민은 빠른 속도가 동반된 드리블을 구사하며 상대 수비라인을 무너뜨렸습니다. 후반 20분 손흥민 머리에 맞고 박스 안에 떨어진 공을 모우라가 골로 연결시키며 행운의 어시스트까지 기록했습니다. 이후에도 손흥민은 그라운드를 누비며 팀 에이스다운 면모를 보였지만 아쉽게도 골을 기록하지는 못했습니다.

영국 언론은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 평점을 공개했습니다. 손흥민은 팀이 패배한 가운데 동점골을 기록한 모우라와 함께 팀내 최고인 평점 7점을 받았습니다. 다만 손흥민과 모우라를 제외한 나머지 토트넘 선수들은 거의 대부분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베르통언 4점, 알리 4점, 시스코 3점, 에릭센 4점, 케인 4점 등 주축선수들 대부분이 혹평을 받았고 은돔벨레와 라멜라는 6점을 받으며 제몫을 해냈다는 평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