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축구

레알마드리드 페네르바체 중계 무료

레알마드리드 페네르바체 생중계 시청 및 일정 안내

레알마드리드, 토트넘, 바이에른뮌헨, 페네르바체 4팀이 참가해 우승을 가리는 2019 아우디컵이 진행중입니다.

7월 31 준결승전 두 경기가 치러졌고 토트넘과 뮌헨이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레알마드리드와 페네르베체는 3,4위전에서 맞대결합니다.

 

매치 : 레알마드리드 페네르바체

경기 시간 : 8월 1일 오전 1시

장소 :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  

 

 

- 레알마드리드 페네르바체 중계 -

2019 아우디컵 3,4위전 라리가의 자존심 레알마드리드 대 터키 강호 페네르바체 경기는 SBS스포츠에서 생중계합니다.

그리고 다음 스포츠에서도 중계하더라구요.

무료 고화질 라이브스트리밍 등 기타 다른 중계채널은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검색되는 [스포츠생중계사이트] [스포츠라이브TV방송] 등을 참고하세요. 


 

 

레알마드리드 vs 페네르바체

패배팀끼리 만나는 조금 슬픈 맞대결입니다.

레알마드리드는 토트넘과의 준결승전에서 0-1로 패했습니다.

토트넘은 전반 22분 해리 케인이 수비실책을 틈타 잽싸게 차 넣은 공이 그대로 골문으로 빨려들어가며 1-0으로 앞서나갑니다.

후반 아자르의 날카로운 슈팅 등 레알마드리드가 반격이 시작됩니다.

이후 30분 호드리고의 슛이 들어가며 동점이 되는가 했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되며 무산됩니다.

이후 공방이 이어지지만 골은 나오지 않았고 레알마드리드는 0-1로 패배합니다.

확실히 요새 레알 상태가 정말 별로네요.

레알마드리드의 상대 페네르바체는 바이에른 뮌헨에게 무려 1-6으로 박살나며 3,4위전에 합류했습니다.

뮌헨은 전반부터 한 수위 기량을 보여주며 페네르바체를 압박했습니다.

전반 22분 산체스의 골을 시작으로 고레츠카 뮐러 코망이 연달아 득점했고 이후 패널티킥까지 얻어낸 후 뮐러가 침착하게 성공시키며 전반에만 무려 5-0으로 달아났습니다.

이후 후반전에서도 뮌헨의 공격은 계속되는데요. 
13분 뮐러가 자신의 3번째 골을 성공시키며 해트트릭을 완성하며 스코어는 6-0이 됩니다.

이후 독일은 선수들을 대거 교체했고 페네르바체는 후반 19분 한골을 만회하며 무득점 패배는 면했습니다.

이제 레알마드리드와의 34위전을 앞두고 있는데요.
전력차가 심하긴 하지만 그래도 뮌헨전보다는 훨씬 선전할 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드네요. 

3,4위전 이후에는 토트넘 vs 바이에른 뮌헨의 아우디컵 결승전 경기가 바로 이어집니다.

계속 쭈욱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