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TV

2019 멜론뮤직어워드(mma) 생중계 방송 & 라인업

2019 멜론뮤직어워드(mma) 생중계 방송 & 라인업 안내

방탄소년단부터 강다니엘까지 K POP 스타들이 MMA 2019에 총 출동합니다.

2019 멜론뮤직어워드(mma)

시간 : 2019년 11월 30일 (토) 오후 7시

장소 : 서울 고척스카이돔

중계 방송 채널 : 멜론,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카카오톡 MMA탭 등

 

 

MMA(멜론뮤직어워드) 2019는 멜론,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카카오톡 MMA탭 등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생중계로 진행합니다.

카카오톡 프리미엄 시청권을 보유한 이용자는 카카오톡 MMA탭에서 메인 화면 포함 총 11개의 화면을 원하는 대로 감상할 수 있으며 멜론과 유튜브 1theK 채널에서는 바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Melon Music Awards (MMA) 2019: Lineup

BTS

MAMAMOO

ITZY

Kang Daniel

ChungHa

Heize

Jannabi

N.Flying

THE BOYZ

AB6IX TXT

지난해 MMA 2018에서 아티스트상을 포함 7개 부문을 석권한 방탄소년단이 합류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와 함께 두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으로 복귀한 가수들의 연예인 마마무와 올해 솔로 데뷔 2년차러 '벌써 12시'와 '스내핑(Snapping)'으로 가요계를 돌풍을 몰고온 청하까지 가세하며 MMA 2019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입니다.

또한 정규앨범부터 싱글, OST까지 다양한 음반과 함게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헤이즈와 감성적인 멜로디와 목소리를 가진 인디밴드 잔나비도 참여합니다.

방탄소년단, 마마무, 청하, 헤이즈, 신인 걸그룹 ITZY, 잔나비, 엔플라잉과 지난해 2018 MMA에서 남자 신인상을 받은 더보이즈 등이 이미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행사 직전까지 대체 나오는거야 안나오는거야! 궁금증을 자아내며 베일에 싸여있던 강다니엘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AB6IX의 합류로 MMA 2019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절덩에 달하고 있습니다.

홀로서기에 성공한 강다니엘의 파격 퍼포먼스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1집 콘셉트 트레일러영상 퍼포먼스 라이브 최초 공개 등 팬들을 즐겁게할 다양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멤버들이 자체 프로듀싱과 안무를 만드는 실력파 이이돌 AB6IX의 무대도 놓치지 마세요.

이번 MMA 2019에서는 올해 테마인 'FULL OF SURPRISES'에 맞게 더욱 더 새롭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지난해 역대급 퍼포먼스로 전세계에 이목을 집중시켰던 월드클래스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괴물 신인 ITZY의 여러 장르가 혼합된 대규모 퍼포먼스까지 역대급 멜론 뮤직어워드(MMA) 무대가 시작됩니다.